채연 활동 재개

섹시 채연이 돌아온다
섹시 가수 채연이 기지개를 켠다.

 채연은 다음달 말 새 음반을 출시하고 모처럼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녹음 일정은 설날 전에 모두 완료된다.

 채연의 활동은 1년 반 만의 일이다. 그는 그동안 해외 활동을 위해 중국을 오가면서 새로운 활력을 충전했다. 휴식도 충분히 취했다.

 채연 측은 “타이틀곡이 무척 잘 나왔다”면서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의 음반 제작은 유명 김창환 프로듀서가 책임지고 있다.
 채연의 활동 재개가 주목을 끄는 것은 섹시 여가수의 활약이 주춤한 현재의 가요계 상황 때문이다. 채연과 3각구도를 이뤄온 이효리는 올 한해 음반 활동이 없으며, 아이비 역시 현재 복잡한 소속사 문제로 음반 발매가 쉽지 않다. 이외의 포스트 섹시 여가수로 손꼽히고 있는 손담비도 영화 촬영차 가요활동 일부를 자제한다.

 3각구도의 가수들이 없는 가운데 가요계에 입성하는 섹시 퀸 채연은 특유의 빠른 리듬과 중독성 강한 댄스 성향의 노래로 다시 한번 각종 차트를 흔든다는 각오다.

 한편 가요계에는 채연과 함께 백지영도 섹시 댄스 무대를 준비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안해’ ‘사랑하나면 돼’ 등 ‘총맞은 것처럼’이라는 발라드로 연속히트를 기록중인 백지영은 이달 중으로 신나는 안무를 겸하는 ‘입술을 주고’로 화려한 과거 섹시 퀸의 면모를 되살린다는 각오다. / kyunghyang.com

by 내 고향은 바닷가 | 2009/01/14 13:05 | ★연예가 뒷 담화 | 트랙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mclee86445.egloos.com/tb/852453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연예의 인연으로... at 2009/05/06 12:23

제목 : 팝퀸 채연 미니앨범 쉐이크로 컴백
팝퀸 채연이 돌아왔다. 2007년 4집 앨범 마이러브를 선보이며 이효리와 함께 섹시 무대를 양분했던 채연이 6일 새 앨범 쉐이크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